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싱가포르 센토사 FOC 비치클럽 스페니시 음식 맛집

by 쭌아일 2024. 12. 22.
728x90

싱가포르 여행에 빠질수 없는 관광코스가 있죠. 바로 센토사섬입니다. 센토사섬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 아쿠아리움, 카지노 등 여러가지 관광요소가 있습니다. 그중에 비치클럽도 빠질 수 없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이날은 원래 FOC를 가려던 계획은 없었는데 가려고 했던 탄종비치클럽은 공사중이였고, 루머스는 예약이 다 차서 어쩔 수 없이 FOC를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습니다. 특히 음식 맛이 굉장히 좋았던 FOC, 후기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치: 110 Tanjong Beach Walk, Singapore 098943

 

월요일 오후에 방문했던 FOC입니다. 자리는 매우 한적했습니다. 사람 많은 곳 꺼려하시는 분들에게는 FOC 비치클럽을 추천드립니다. 

  FOC  구경하기  

내부는 레스토랑처럼 꾸며져 있고 야외에는 작은 수영장이 하나 있습니다. 싱가포르 센토사섬에 있는 비치클럽을 FOC포함 4군데 다녀와봤는데 (팁시유니콘, 루머스, 탄종비치클럽) 싱가포르 비치클럽들은 수영장이 다 작더라고요. 수영하며 노는 비치클럽이라기보다 바다를 바라보며 음식먹고 힐링하는 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수영하기에는 루머스가, 파티하기에는 팁시유니콘, 음식먹고 힐링하기에는 FOC 추천합니다. (탄종비치클럽은 임시휴업이네요)

칠링하기 위해서 베드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보통 베드같은경우는 최소 결제 금액이 있는데 200불인가 했던거 같습니다. 음료와 음식같이 싸진 않아서 시키다보면 200불은 금세 넘더라구요. 그래서 걱정 없이 베드 자리를 잡았습니다. 

  FOC 메뉴   

728x90

 

세명이서 방문하였고 식사를 하기 위해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빠에야 같은경우는 최소 30분 조리 시간이 필요하니 시간적 여유를 잡고 시키는게 좋습니다. 

Seafood Senyoret Paella

Sweet Organic whitecorn ribs

Iberico Ham Croquetas

Argentinian Prawns Al Ajillo 

Paletilla de Jamon Iberico

해변의 느낌을 더욱 만끽하기 위한 코코넛주스도 시켜보았습니다. 인증샷엔 코코넛만큼 좋은게 없는것 같습니다. 

 

  FOC 음식  

제일 먼저 나온 Sweet Organic whitecorn ribs과 Iberico Ham Croquetas입니다. 개인적으로 옥수수가 너무 맛있었습니다. 먹기 쉽게 잘려 나와있고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크로켓 또한 밖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워 맛이 좋았습니다. 

음식들이 나오는 시간이 조금씩 걸렸는데 그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Argentinian Prawns Al Ajillo 와 Paletilla de Jamon Iberico 였습니다. 음식이 하나같이 다 맛있더군요. 두가지 중에는 감바스 알 아히오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Seafood Senyoret Paella. 오징어, 새우, 가리비가 들어간 빠에야는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5가지 시킨 음식 모두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우연히 들린 FOC 비치클럽인데 음식이 너무 맛있어서 새로운 맛집을 찾아낸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3명이서 음식은 5가지 시키니 양은 충분했습니다. 배부터 채우고 술 한잔씩 하면서 칠링하니 평화롭고 좋았습니다. 특히 사람이 많이 없으니 더 평화로웠던것 같습니다. 센토사섬에서 비치클럽에 갈 일이 있다면 FOC도 또 고려해 볼 것 같습니다. 수영하고 노는 분위기는 아니였지만 먹고 쉬기만 할거라면 재방문의사가 있습니다. 센토사에서 스패니쉬 음식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FOC를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maps.app.goo.gl/wjuYHhawPKk3iX247

300x250